'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손호영과 데니안이 신혼집을 탐방하며 결혼을 위한 ‘신랑수업’ 실전에 돌입한다.

16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예능‘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0회에서는 손호영X데니안의 ‘알쓸신집(알아두면 쓸모있는 신혼집 투어)’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데니안은 “신혼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신혼집”이라며 손호영과 함께 SNS에서 핫한 신혼집들의 투어 및 탐구에 나선다. 먼저 서래마을로 향한 두 사람은 ‘모던&빈티지 하우스’에 첫발을 내딛는다. 여기서 집 주인은 “남편은 빈티지를 선호하고, 저는 모던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절반으로 나뉜 신박한 인테리어에 대해 설명한다. 잠시 후, 본격적으로 집 구경에 나선 손호영은 주방과 게스트 화장실을 보더니 “홀렸어!”라며 극강의 감탄사를 작렬한다.

다음으로 두 사람은 서촌에 위치한 ‘ㄷ자’ 형태의 한옥 신혼집에 도착한다. 해당 한옥집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은 그대로 간직한 채, 곳곳에 세련된 공간을 배치해 조화를 꾀한 것이 특징. 손호영X데니안은 한옥 신혼집의 매력에 푹 빠져 여유를 만끽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신입생’ 이상준은 “인테리어 하는 여자를 만나고 싶다”며 ‘뜬금포’ 이상형을 고백한다. 과연 손호영X데니안의 ‘알쓸신집’은 어떠할지, 이들이 투어한 신혼집들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손호영X데니안의 신혼집 탐방기 이외에 이상준의 첫 번째 ‘신랑수업’ 모습, 박준규, 진송아 부부의 러브하우스를 방문한 모태범♥, 임사랑의 하루를 담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