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두 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15일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김준수가 부른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OST Part. 2 '어린 날의 꿈처럼'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어린 날의 꿈처럼'은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무드 속 김준수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블루스풍의 곡이다. 꿈처럼 다가온 사랑을 그려낸 듯한 가사가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킨 곡으로, 3부 속 배우 김수미가 이루고 싶은 꿈을 상상하며 행복하게 왈츠를 추는 장면에 깔려 진한 여운을 더한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 2 '어린 날의 꿈처럼'은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한밤(midnight)이 호흡을 맞췄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큰 사랑을 받는 김준수는 독자적 레이블 설립 후 올해 3월 미니앨범 'DIMENSION'을 통해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뮤지컬과 다양한 OST 참여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 등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파란만장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하루하루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