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오버 더 톱’ 범점할 수 없는 피지컬을 가진 탈(脫) 인간급 선수들이 대거 등장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3회에서는 운동선수부의 본선 1라운드 경기가 펼쳐진다.

야구, 씨름, 주짓수, 격투기, 레슬링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한 선수들이 대거 포진한 운동선수부는 1라운드 대진 추첨부터 차원이 다른 ‘탈(脫) 인간급’ 피지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체중이 150kg에 육박하는 전 야구선수 최준석을 비롯해 21살의 나이에 백두장사 타이틀을 네 번이나 거머쥔 씨름선수 최성민, UFC에서 활약 중인 한국 격투기 간판스타 정다운, 3대 중량 900kg을 가뿐히 넘기는 전 조정 선수 오동엽 등 괴물 같은 피지컬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연이어 등장한 것.

특히 보기만 해도 위압감이 느껴지는 압도적인 피지컬의 선수와 범상치 않은 착장으로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선수가 격돌하자 MC 전현무는 “두 분 다 조직에서 나온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렸고, 두 선수는 누아르 영화 뺨치는 선전포고로 웃음을 자아냈다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잠재적인 팔씨름 월드클래스가 대거 모였다고 평가받는 운동선수부에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선수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오버 더 톱’ 3회는 오는 15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