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사진=방송 화면 캡처)
'놀면 뭐하니'(사진=방송 화면 캡처)

(여자)아이들 우기가 러블리즈 출신 미주와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놀뭐)'에서는'가을 나들이' 특집으로 미주의 찐친으로 (여자)아이들 우기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하이톤의 찐친이 등장하자 놀뭐 식구들은 "톤이 진짜 높다" "밝다"라며 누구인지 궁금해했다. 미주는 "누구 찐친이신가요?"라고 물었고 하이톤 찐친은 "미주씨의"라며 말을 줄였다.


이에 깜짝 놀란 미주는 "저랑 최근에 연락했나요?"라고 물었고 그는 "제가 자주 연락했는데 톡을 씹어요"라고 폭로해 미주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미주의 찐친은 "제가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진짜 톡을 안 읽어요"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미주는 "너도 안 하잖아"라며 폭발하며 "내가 최근에 딱 연락한 애가 한 명있다. 눈치챘다"라고 말했고 찐친은 찔린 듯 폭소를 터트렸다. 유재석이 미주 찐친에게 "찐친을 부르는 애칭이 있느냐?"라고 묻자 찐친은 거침없이 "야"라고 답했고 이에 미주는 "아이들에 우기라고 있다. 그 친구다"라며 "자기 불리할 때만 야라고 하고 자기 필요할 땐 언니라고 하는 애다. 불리할 때마다 '난 외국인이잖아'라고 하는 애다"라며 발끈했다.


유재석은 "우리 우기가 최근 '놀뭐'에 나온 미주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더라. 할 말을 잃었다고"라며 궁금해했고, 우기는 "저는 운전 그렇게 못하는 사람 못 봤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