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지스타)
(사진=제이지스타)


가수 임창정이 12월 ‘MULITIVERSE’ 서울, 부산 콘서트 티켓을 오픈한다.

임창정은 11일 오후 2시와 4시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MULTIVERSE’ 서울과 부산 콘서트 티켓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MULTIVERSE’ 서울 콘서트는 12월 23일 오후 7시 30분과 24일 오후 6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되며, 크리스마스를 앞둔 만큼 신나는 댄스곡, 겨울 감성의 발라드곡으로 채워진 세트리스트가 관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임창정은 12월 31일 오후 6시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MULTIVERSE’ 부산 콘서트를 열며 12월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부산 콘서트에서는 가까워오는 새해를 맞아 관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코너들이 꾸며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관객들과의 케미는 물론, 콘서트장을 꽉 채우는 가창력으로 흥행을 이끌어온 임창정이 이번 연말에는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12월 ‘MULITIVERSE’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임창정은 명곡 릴레이외에도 공감대를 저격하는 ‘고민 상담 코너’와 가수, 배우, 인생 박사, 프로듀서, 아빠 등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선보이며 ‘MULTIVERSE’의 피날레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2월 17일 오후 6시 강릉 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2022 ‘MULTIVERSE’ 강릉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