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담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이 10일 방송된다.

10일 방송되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준비과정과 현장의 열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의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를 통해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5일 발매 예정인 신곡은 오직 TV CHOSUN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어,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둘째,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타이틀곡부터 수록곡들을 '감성 장인'의 생생한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발라드는 물론 댄스, 포크, 트로트 등 어떤 장르든 노래를 불렀다하면 모두 '임영웅화'하는 믿고 듣는 임영웅의 노래를 TV CHOSUN을 통해 '안방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다.


셋째, 주옥같은 노래와 함께 임영웅은 센스와 감동이 느껴지는 멘트도 빼놓을 수 없다. 임영웅의 재치있는 입담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더 큰 우주가 되어야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별들을 다 품기에는 아직 제 우주가 모자랍니다", "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이 계시는 한 계속해서 노래를 할 거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많은 사랑 드리겠습니다" 등 '팬바보' 면모로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한편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의 여정을 담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은 10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