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치얼업’ 배우 장규리의 출구 없는 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에서 태초희 역으로 열연 중인 장규리의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장규리가 연기하는 태초희는 연희대학교 응원단 테이아의 부단장으로, 결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과주의자인 인물.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캠퍼스 내 넘치는 인기를 자랑하는 태초희로 분한 장규리는 ‘멋쁨’ 매력 폭발하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태초희 선배 앓이’를 대거 생성하고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속 장규리는 촬영에 깊이 몰입한 채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축제 준비를 위해 분주함에도 주변을 밝히는 환한 미소부터 냉미녀 온미녀를 오가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의 컷과 무대 위를 가득 채운 설렘을 유발하는 해맑은 미소와 청순한 비주얼을 담아낸 컷까지, 빛나는 요정 미모를 자랑하는 이번 스틸은 비하인드 컷임에도 장규리만의 매력 부자 모먼트가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극 중 든든한 테이아의 한 축을 담당하며 선배미를 뿜뿜하며 시선을 싹쓸이하고 있는 장규리.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못 이겨 남몰래 울기도 하고, 강렬한 걸크러시 뒤에 숨겨진 여린 마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남은 이야기 속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치얼업’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