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물고기뮤직)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를 통해 방송 최초 전국 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잇는다.


오는 10일 TV CHOSUN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임영웅이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부터 감동과 웃음이 가득한 현장의 생생한 반응과 함께 다채로운 비하인드 영상이 담긴다.


또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까지 3일 7개 지역 총 21회 공연으로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친 임영웅표 매력도 대방출된다.


여기에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는 오직 콘서트에서만 선보였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에 담긴 노래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고,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간 101일간의 희로애락까지 담겨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도 가장 먼저 공개될 예정이라 어떤 모습으로 팬들 곁에 돌아왔을지 궁금증까지 더하고 있다.


임영웅은 “많은 사람과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가 꿈이었다. 모두가 기다렸던 순간이라 무조건 성공적일 것이라 생각했다”며 “팬 분들의 눈빛과 마음을 언제가 되어도 잊지 못할 것 같다. 영웅시대와 함께라면 늘 설레고 언제든 나의 이야기를 다시 혹은 새롭게 써나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은 10일(목)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