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와 나은이가 막강 태권 남매로 변신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4회는 ‘너라서 고마워’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찐건나블리는 전 태권도 선수 이대훈과 그의 아들 예찬과 재회해 송판 격파부터 격투기까지 태권도 훈련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아이들은 태권도의 꽃인 송판 격파에 도전한다. 건후는 호기롭게 10장 깨기에 도전한다. 건후는 우렁찬 목소리로 “격파~!”라고 외치며 양 손을 송판 위로 내리치지만 아무리 두드려도 끄떡없는 송판에 결국 울음을 터뜨려 미소를 자아낸다.

건후는 붉어진 눈시울로 비장하게 격파에 재도전하며 7장 격파에 성공해 눈물의 격파왕에 등극한다. 이어 나은은 이단 발차기 격파에 도전한다. 나은은 빨간 띠다운 준비 자세와 기합으로 거침없이 달려가 나비처럼 날아 격파에 성공한다. 격파마저 늠름하게 성공하며 ‘누나은’의 존재를 입증했다고 해 ‘태권 남매’ 건나블리의 파워 넘치는 격파 실력에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진우는 인생 첫 격파에 도전한다. 진우는 송판 앞에서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파괴왕 힘진우를 소환해 제대로 된 주먹 격파를 보였다는 후문.

이어 건후와 예찬의 겨루기 2차전이 발발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 1월 건후의 승리로 마무리되었던 1차 전에 이은 승부인 것. 승리를 지키려는 건후와 굴욕을 씻으려는 예찬의 치열한 경기가 펼쳐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