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토밥즈가 전남 담양으로 먹방 여행을 떠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45회에서는 담양의 떡갈비, 크레페, 굴비 정식 맛집을 찾아가는 멤버들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토밥즈는 떡갈비 맛집에서 한우, 한돈 떡갈비를 번갈아 맛본다. 박명수는 떡갈비와 대통밥을 먹으며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몸을 회복하는 것 같다"면서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박명수는 특히 떡갈비에 대해 "맛은 한우가 더 나은 것 같다"고 맛평을 하고, 반면 노사연은 "한돈도 맛있다"며 각을 세운다. 두 사람의 논쟁을 지켜보던 히밥은 어느쪽 편을 서려다가 갑자기 "맛을 잊어서 다시 먹어봐야겠다"며 추가 주문을 하는 큰 그림을 그린다.

노사연은 현주엽, 히밥이 마지막까지 남아 식사하는 모습을 보며 "늘 그렇듯이 두 사람이 결국 다 먹는다"고 말한다. 그러자 박명수는 "현주엽은 체격 때문에 저렇게 먹어야 한다"고 설명하고, 김종민은 "안 그러면 살 빠진다"며 박명수의 말을 거든다.

박명수는 굴비 정식 식당에 도착하기 전부터 "굴비를 세상에서 가장 좋아한다"며 기대를 높인다. 이후 박명수는 "내가 살면서 굴비 먹다가 배불렀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면서도 금방 배가 불러 힘겨워한다.

히밥이 "굴비로 배 터진 사람은 없다고 하지 않으셨냐"고 묻자 박명수는 결국 백기를 들고 마는데, 토밥즈의 담양 맛 여행은 5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