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단우가 과거 숲 속 체험에 이어 다시 한번 ‘맨손 단우’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4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4회는 ‘너라서 고마워’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아빠 김동현과 단연(단우+연우)남매는 갯벌 체험에 나선다. 단우는 갯벌에서 잡은 산낙지부터 수산시장의 가을 전어까지 맨 손으로 척척 잡으며 다시 한 번 ‘맨손 단우’의 친자연 매력을 뽐낸다.

공개된 스틸 속 단우는 두 손으로 산낙지를 움켜잡고 여유만만한 웃음을 날리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단우는 앙증맞은 고사리 손으로 펄떡 펄떡 뛰는 가을 전어를 손가락을 이용해 야무지게 잡고 있는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수산 시장에 등장한 단우는 적극적으로 “이건 뭐예요? 만져도 돼요?”라며 물 만난 물고기 마냥 호기심을 폭발시키며 해산물 관찰에 나선다. 단우는 씩씩하게 온갖 해산물을 척척 잡으며 해사한 미소까지 더해 감탄을 자아냈다고. 급기야 단우는 옆 가게 사장님에게 다가가 전어 판매까지 나섰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연우는 먹방 천재에 등극한다. 연우는 먹방을 찍듯 카메라를 향해 소라를 선보이며 콧소리 리액션과 함께 소라를 흡입하며 타고난 먹방 실력을 뽐낸다고.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