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재영, 연예계 공식 은퇴→재벌가로 돌아간다('월수금화목토')
[종합] 김재영, 연예계 공식 은퇴→재벌가로 돌아간다('월수금화목토')
'월수금화목토' 김재영이 박민영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2일 방송된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정지호(고경표 분)를 돌보는 최상은(박민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로 인해 정지호는 팔이 골절됐고, 최상은(박민영)은 정지호를 간병하기 위해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유미호는 정지호에 대한 불편한 감정을 내비쳤다.

정지호를 위해 요리하던 최상은은 유미호에게 "근데 유마담. 이나 그룹이랑 연 끊어"라고 경고했다. 유미호는 "제가 알아서 해요"라며 무시했다.

이후 정지호는 유미호가 이나그룹의 이익을 위해 최상은을 정략결혼시키려고 했다는 사실을 알고 아동 학대로 검찰에 신고할 계획이었다. 앞서 정지호는 최상무(김동현)를 만나 그를 추궁한 바 있다.

정지호는 최상무가 한 말을 떠올렸다. 최상무는 "강진과의 상견례가 파탄으로 끝났다는 소식을 듣고 유 실장님 봤을 때 그 모습을 잊을 수가 없어요. 저는 유 실장님이 아가씨에 대한 배신 때문에 우시는 줄 알았습니다. 분해서. 아니었어요. 실장님은 그 아이가 차가운 세상에 던져지는 걸 슬퍼했습니다. 그걸 가장 분노했어요. 그건 누가 봐도 친엄마의 모습이었습니다"라며 귀띔했다.

부정하는 그에게 “아직 상은 씨에겐 말하지 않았습니다. 충격을 받을 것 같아서요. 상은 씨 외로운 사람입니다. 전재산을 다 내놨고 이 집에도 모셨습니다. 아닌 척 하지만 항상 걱정하고 있어요. 전 두 분이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정지호는 “이나그룹의 협박을 받고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상은 씨가 위험할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물론 유마담님 본인께서도요. 지난 뺑소니 사고 우연이 아니라는 건 알고 계시죠”라며 자신이 보호하고자 했다.

방송말미 강해진(김재영)은 최상은을 지키기 위해 배우라는 자신의 꿈을 접고 강진그룹의 일원임을 밝히며 연예계 은퇴를 발표했다.

한편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