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코치 제갈길'(사진=방송 화면 캡처)
'멘탈코치 제갈길'(사진=방송 화면 캡처)
'멘탈코치 제갈길' 박세영이 정우에게 고백했다.
1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는 박승하(박세영 분)이 자신때문에 다친 제갈길(정우 분)에게 병문안을 갔다.
이날 박승하는 누워있는 제갈길에게 "10년 전에도 지금도 제가 망설이는 바람에 죽을 뻔 했네요. 제갈길씨. 미안해요"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제갈길은 "머리 맞고 쓰러져 있는데 손가락 하나도 까닥할 힘이 없는데 그때 생각이 나더라고요. 나 때문에 펑펑 울던 박사님 얼굴이"라며 "그때 날 위해 울어줬잖아요. 쪽팔려 죽을 것 같아서 다시 살기로 마음 먹었잖아.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박사님은 늘 나를 살리는 사람이니까 울지 마요"라고 위로했다.
한편 문밖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듣던 차가을(이유미 분)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서성댔다. 이때 박승하는 "진짜 몰라서 물어요? 좋아하니까. 내가 당신을 좋아하더라고요"라며 "그냥 내 마음이 그렇다고요. 한 번은 날려버리고 싶었어요"라며 급고백했다.
갑자기 멍해진 제갈길은 "내가 머리를 다쳐서 그러나 내가 무슨 말을 한 건지 생각이 안 나네"라며 당황했고 박승하는 "생각하지마요. 그런 건 생각으로 하는 게 아니니까"라고 답해 순간 분위기는 어색함으로 가득찼다. 이를 보던 차가을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뛰쳐나갔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