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사진제공=KBS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새신랑 박수홍의 신혼집이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3주년 특집에는 강력한 신입 편셰프 박수홍이 첫 등장한다. 특히 예고에서 살짝 노출됐듯 박수홍의 일상과 함께 신혼집 역시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수홍은 소중한 가족인 반려묘 다홍이와 함께 아침 일상을 시작한다. 박수홍은 아침부터 반려묘 다홍이, 오랫동안 키워온 물고기 식구들의 밥부터 챙긴다. 박수홍의 신혼집 풍경이 공개된 것은 처음. 다홍이가 뒹구는 포근한 거실을 시작으로 주방에는 각종 조리 도구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고.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신혼집 곳곳 묻어나는 깨소금 향기. 찬장에 예쁘게 진열된 커플 찻잔 세트, 부부의 자화상 그림 등. 단 일반적인 신혼집에서 볼 수 있는 결혼사진은 없었다. 이에 대해 박수홍은 “혼인신고만 했고 결혼식은 아직 못해서 웨딩 사진이 없다. 아내를 위해 해준 게 없다. 아내가 직접 그린 그림(부부의 자화상) 정도 있다. 앞으로 면사포도 씌워주고 싶다”라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한다. 이외에도 박수홍은 이날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해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다고.

이와 함께 박수홍은 “이 신혼집에는 감사한 것들이 참 많다”며 절친 유재석이 응원하는 마음으로 전한 통 큰 선물 등을 공개하고, 집주인에게까지 받은 선물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박수홍은 “집주인 분께서 나를 보자마자 안아 주시더라”며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한다고 해 감동적인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많은 사람의 응원 속에서 힘을 내 다시 웃음을 되찾고 있는 박수홍. 어렵게 용기 내 털어놓는 박수홍의 진솔한 이야기와 원조 요섹남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내공 100단의 요리 실력, 따뜻함으로 가득한 신혼집까지 공개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3주년 특집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