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천재' (사진=KBS 제공)
'내일은 천재' (사진=KBS 제공)



김광규의 소싯적 프로필 사진으로 스튜디오가 초토화된다.


오늘(27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7회에서는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을 진행하는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국어 일타강사 김민정은 '상황 맥락 파악하기' 수업을 이어간다. 김태균, 이장준은 "자기야, 춥지 않아?"라는 질문에 극과 극 답변을 내놓고, 김민정이 "'아이둘 아빠'와 '아이돌 오빠'의 차이다"라고 정리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후 0재단은 놀부와 흥부를 주제로 2대 2 토론 수업을 시작한다. 이때 흥부의 변호를 맡은 김태균이 "그는 다 계획이 있었다. 제비의 다리를 고쳐서 대박이 나지 않았나. 로또 계획이다"라고 주장하고, 이를 들은 이장준이 "제비코인?"이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한다.


곧이어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에 돌입한 0재단. 1등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내일은 제목 왕' 코너에서 김광규의 35세 시절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를 본 전현무가 "대한민국 1호 바디프로필 어떤가? 역사적인 사료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 외에도 '4X4 국어 빙고 왕' 코너에서 '뒤치다꺼리' 맞춤법 문제에 직면한 0재단이 "뒷치닥꺼리", "뒤치닭거리" 등의 답변을 내놓다가 "이거 방송 조작 아니냐?"라고 자신의 국어 실력에 충격을 받아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 예정이다.


0재단의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이 담긴 '내일은 천재' 7회는 오늘(27일) 오후 10시 KBS Joy에서 방송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