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뉴질랜드 형제들이 ‘찐 형제’ 케미를 보여주며 놀이공원 탐방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뉴질랜드 형제들이 놀이공원에 방문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다.

한국 여행 4일 차, 형제들은 높은 빌딩 숲 사이에 위치한 놀이공원에 방문한다. 놀이공원 입장과 동시에 형제들은 연신 “와우”를 외치며 동화 속 놀이공원의 풍경에 감탄한다. 이어 뉴질랜드에 있는 아이들 생각도 잠시 이들은 “몇 개 못 타니까 제일 재밌는 걸로 찾자”며 본격적으로 놀이공원 탐방에 돌입한다.

어린 시절 사 형제의 추억을 떠올리며 여행계획 당시 놀이동산을 가자고 강력하게 어필했던 데이비드. 하지만 막상 눈앞에서 아찔한 놀이기구들을 보니 데이비드는 겁을 먹는다. 든든한 두 형은 할 수 있다며 동생을 다독이고 용기를 심어주지만, 그럼에도 못 타겠다는 데이비드에게 꼰대로 변신해 “사실 너에게 결정권은 없다”며 찐 형제 케미를 보여준다. 이후 극강의 익스트림을 즐기는 스티브, 리차드와는 달리 마냥 끌려다니기만 하는 데이비드의 모습은 MC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어른이 되고 난 이후 형제들끼리 처음 방문한 놀이공원. 뉴질랜드 삼 형제만의 특별한 K-놀이공원 탐방기는 27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