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홍수아가 타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타조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홍수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밝고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수아가 당사의 새 가족으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홍수아가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예고했다.

홍수아는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중국 영화 '원령', '목격자 : 눈이 없는 아이' 등 중국 활동에 이어, SBS 드라마 '불새 2020', 영화 '역모 - 반란의 시대', '감동주의보'와 최근 촬영을 마친 '나비효과' 등 팔색조 매력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 매료시켰다.

또한 홍수아는 현재 동아TV '뷰티앤부티', 그리고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불나방의 최전방 공격수로서 맹활약하며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타조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튼 홍수아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활약과 매력을 펼쳐 나가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홍수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된 타조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김혜연과 윙크, 박서진, 하디, 코미디언 정태호와 이현정, 배우 주명, 서민균, 강진휘, 진성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