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송가인 (사진=TV CHOSUN 제공)
김호중, 송가인 (사진=TV CHOSUN 제공)

송가인X김호중이 함께하는 역조공 프로젝트 TV CHOSUN ‘복덩이들고(GO)’가 11월 9일 첫방송을 앞두고 ‘국민 트롯남매’의 찐 케미가 기대를 높인다.


◇‘트롯 남매’ 송가인X김호중, 어떤 상황에서든 찰떡 호흡!

‘복덩이들고(GO)’는 홈페이지 사연 모집을 통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역조공 프로젝트다. 송가인X김호중은 사연자들을 만나기 위해 국내에서 해외까지 직접 발로 뛰며 감동의 합동 무대를 선사한다. 사연자를 만나러 가는 거리에서 버스킹을 펼치기도 하고, 섬으로 들어가는 배 안에서 즉석 공연을 선보이기도 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품 보이스의 ‘흥’남매 송가인X김호중은 어떤 상황에서든 찰떡 같은 호흡으로 본업인 노래는 물론, 숨겨뒀던 요리 실력과 각종 민원 해결 능력까지 과시할 예정이다.


◇잠깐만 놔둬도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 폭발!

합동 공연을 펼칠 때는 ‘찰떡 호흡’이지만, ‘복덩이들고(GO)’에서는 송가인X김호중의 ‘현실 남매’다운 아웅다웅 매력 또한 만날 수 있다. 물건 하나를 사도, 점심 메뉴 하나를 고를 때도 둘만 있으면 늘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제작진도 놀랄 만큼 허물없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송가인은 첫 여행 뒤 “호중이가 너무 편하다”며 “다음 여행 때는 방귀까지 틀(?) 것 같다”는 깜짝 소감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까지 방송에서는 거의 볼 수 없었던, 진짜 남매처럼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나오는 ‘인간’ 송가인X김호중의 리얼한 모습은 새로운 콤비 플레이를 보여주며 ‘복덩이들고(GO)’만의 매력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 ‘복덩이 남매’ 송가인X김호중의 활약은 11월 9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에서 만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