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신랑수업'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 여사친 양정원과 데이트를 즐겼다.


손호영은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이날 손호영은 길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여사진 양정원에 다가가 어깨동무를 하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으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손호영은 "한 달에 2번씩은 꼬박꼬박 만나는 여사친이다"라고 양정원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양정원은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한 손호영의 패션을 지적했고 그를 데리고 편집샵으로 향했다. 손호영은 상상도 해보지 않았던 트렌디한 옷에 당황스러워했지만, 양정원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패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양정원이 손호영의 바짓단을 접어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가자 이를 지켜본 패널들은 "심쿵한다", "설렘이 느껴진다", "잘해보라"고 부추겼고, 이에 손호영은 난감한 얼굴로 미소를 지었다.


또한 자신의 옷을 골라주던 양정원을 유심히 봤던 손호영은 양정원이 입고 있던 재킷을 계산하며 무심한 듯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쇼핑을 마친 두 사람은 익선동의 한 식당에 도착했고, 식당에서도 손호영은 먼저 방석을 챙겨주거나 치마를 입은 양정원을 위해 담요를 요청하는 센스로 설렘 가득한 매너로 미소를 유발했다.

이후 손호영은 양정원의 제안으로 '소개팅 상황극'을 펼쳤는데, 의외로 숙맥 기질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고, 양정원은 "너무 착해서 걱정이다"라고 걱정한다. 이에 손호영은 "웃상(웃는 얼굴)이라 사람들에게 오해를 샀다"며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언급하며 감정 표현에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과거의 경험을 떠올리던 손호영은 "매너가 끼 부리는 행동이 될 수 있더라"고 말했고 양정원은 "과한 친절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한편 솔로 데뷔 16주년을 맞은 손호영은 음악,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연말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god 데뷔 23주년 기념 콘서트 '2022 god [ON]'을 개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