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사진=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겪은 출연자들이 위안과 용기 받고 아쉬움에 오열을 쏟는다.

26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으로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0번지’가 펼쳐진다.

‘솔로나라 10번지’는 전쟁 같았던 ‘역대급 대혼돈’의 로맨스 끝에 최종 선택으로 서로의 진짜 마음을 확인한다. 이 자리에서는 치열하게 사랑한 돌싱 솔로남녀들이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한 속내를 표현하다 끝내 오열하는 충격 엔딩이 그려진다.

실제로 한 솔로남은 “5박 6일 동안 각본 없는 드라마를 찍었다”며 눈물을 터뜨리고, 이를 지켜보던 솔로녀들도 저마다 눈시울을 붉히며 공감을 표한다. 또 다른 솔로녀도 “제 마음 속에 있던 아픔들을 이곳에서 위안 받았고, 용기도 얻어간다”며 굵은 눈물방울을 뚝뚝 떨어뜨린다. 급기야 이 솔로녀는 “앞으로 남은 삶에서도 이런 기회는 다시 없을 것”이라고 한 뒤, 서럽게 오열해 먹먹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한 출연자는 “실패 후 아팠던 시간들과 외로움들과 이 모든 상처들을 여기서 한 분을 만나기 위한 모든 과정이었다고 깨닫게 해주신 분을 선택할 것”이라고 달달한 고백을 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행복한 미소로 이 출연자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나라면 평생 떠받들고 산다!”며 감탄을 자아낸다.

저마다 절절한 감정과 눈물을 쏟아내 가을비처럼 촉촉해진 ‘솔로나라 10번지’의 상황 속에서, 한 솔로남도 “이 순간 가슴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가겠다”고 밝히며 달달함의 정점을 찍는다. 이 장면을 본 MC 이이경은 온몸을 비틀며 끝내 “미쳤다!”를 외친다. 끝나도 끝나지 않은 듯한 ‘난장판 로맨스’를 이어가던 ‘솔로나라 10번지’에서 서로를 택한 최종 커플이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10기의 최종 선택은 26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