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25일 2크루 떨어진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드디어 파이널로 향할 네 팀이 공개된다.

오늘 (25일) 방송되는 ‘스맨파’는 지난 주에 이어 세미파이널 무대가 이어진다. 지난 주, 비의 신곡 ‘DOMESTIC’ 안무 창작 미션에서 위댐보이즈가 비의 선택을 받아 뮤직비디오 디렉팅 권한과 가산점을 획득한 바 있다. 이후 ‘뮤즈 오브 스맨파’ 미션이 시작됐고, 뮤즈 댄서들은 직접 ‘스맨파’ 크루를 선택해 새로운 무대를 꾸미게 됐다.

뱅크투브라더스는 크루 프라우드먼과, 어때는 왁킹 댄서 윤지, 왁시, 펑키와이, 엠비셔스는 크루 라치카, 원밀리언은 라틴 댄서 김지수, 한유나, 온리서, 위댐보이즈는 크루 훅, 저스트절크는 현대무용수 최수진과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크루의 강점이 잘 드러나면서도 뮤즈와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해당 미션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을 지 궁금증을 더한다.

세미파이널 미션에서 탈락할 크루가 두 팀이라는 것이 발표돼 크루들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세미파이널 결과를 앞두고 댄서들은 “이 순간이 우리에게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든다”,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 같아서 죄송하다”라며 간절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한다. 과연 세미 파이널 결과 탈락하게 될 팀은 누구일지, 또 한번의 치열한 배틀에서는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 네 장의 티켓을 거머쥐고 파이널에 진출할 팀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오늘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