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 김재원, 문세윤, 하제용이 연예셀럽부 3대 천왕에 등극한다.

25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1회에서는 연예셀럽부 참가자들의 예선전 모습이 그려진다.

‘오버 더 톱’은 연예셀럽부, 일반부, 운동선수부, 학생부까지 총 4개 부로 나눠 예선을 치른다. 그 중 연예셀럽부에는 배우, 가수, 래퍼, 개그맨, 방송인, 아나운서, 정치인 등 다채로운 분야의 참가자들이 도전장을 던졌다. 그중에서도 문세윤, 김재원, 하제용은 독보적인 팔씨름 실력으로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그계의 소문난 팔씨름 강자 문세윤은 강력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다른 참가자들에 위축된 것도 잠시,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엄살이 무색할 정도의 괴력을 선보였고, 유민상은 “얘가 이렇게 잘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연예계의 또 다른 팔씨름 강자로 유명한 배우 김재원 역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예선전에 임한다. 김재원은 팔씨름 실력이 자자하다는 참가자들의 칭찬에 겸손함을 드러냈지만,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 180도 돌변, 압도적인 팔씨름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센 남자’라는 타이틀의 배우 하제용 역시 수식어에 걸맞은 독보적인 파워로 예선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무엇보다 하제용의 차원이 다른 탈 인간급 괴력에 참가자들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버 더 톱’은 전국의 팔씨름 고수들이 모여 오직 팔 힘 하나로 대한민국 팔씨름 최강자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팔씨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2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