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MBN)
(사진 제공=MBN)

‘돌싱외전2’에서 ‘소환 커플’이 달콤함을 선사한다.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가 오는 30일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이소라-최동환의 ‘심쿵 유발’ 티저가 공개돼 기대를 끌어올린다.

‘돌싱외전2’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돼, 시청률 5.3%(닐슨코리아 집계 7회 방송분)를 기록한 초히트 예능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이다. ‘소환 커플’이 주인공이라는 사실만으로도 본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티저에서 두 사람은 ‘달달함’이 가득한 데이트 근황을 보여줘 설렘을 유발한다. 우선 이소라와 최동환은 나란히 앉아, “안녕하세요 저희는 소환 커플입니다”, “만난 지는 134일 됐습니다”라고 셀프 소개하며 수줍은 미소를 빵 터뜨린다. 이어 이소라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최동환이) 애정 표현을 수시로 많이 해준다. 사랑받고 있다는 걸 많이 느끼게 해줘서 좋다”며 행복감을 표한다.

또한 이소라는 “헬스장에서 같이 운동하고 싶은 로망이 있다”면서 “오빠랑 여행만 가도 좋을 것 같다”고 위시리스트를 읊는다. 반면 최동환은 부끄러운 듯 손으로 양볼을 감싸다가, “저는 그냥 소라 하고 싶은 것(은 다 좋다)”이라며 ‘소라바라기’ 면모를 드러낸다. 여기에 “소라,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라는 자막이 더해지고, “괜찮아, 사랑해”라는 두 사람의 목소리가 엔딩을 장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인’이 된 이소라-최동환의 끝나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MBN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는 오는 30일 밤 10시 첫 회를 방송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