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니지먼트 낭만 제공)
(사진=매니지먼트 낭만 제공)

배우 최수임이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SBS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스토브리그' '사의 찬미' '홍천기'에 참여한 김문교 감독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집필한 류보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는 소식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수임은 극중 '최자영' 역으로 합류했다. 최자영은 정치에 관심이 넘쳐 장래에 국회에서 입법활동을 꿈꾸며 대학 졸업 후 남중도(박희순 분)의 9급 행정비서에 지원해 첫 여의도 생활을 시작하게 된 인물이다. 최수임은 정치인이 되고 싶어 끊임없이 꿈을 품고 도전하는 ‘최자영’ 으로 분해 몰입도를 더할 연기와 활약을 예고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트롤리'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최수임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낭만을 통해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배우와 스태프분들 모두의 열정이 담긴 만큼 좋은 작품이 나올 것이라 생각한다. 지켜봐 주시는 시청자분들께서 공감하고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할 테니 ‘트롤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수임은 앞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는 동시에 작품의 엔딩을 인상 깊게 장식한 깜짝 엔딩요정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후 tvN '마인'과 JTBC '그린마더스클럽' 등의 작품을 통해 개성이 넘치는 연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전여빈 분)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나나 분)가 흔적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4차원 그 이상의 추적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에서 지효의 친구 오세희 역을 맡아 출연해 극중 인물들과 특별 케미를 발하는 것은 물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주목받고 있는바.


이에 탄탄한 연기력과 시선을 집중시키는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는 최수임. 그가 넷플릭스 '글리치'에 이어 '트롤리'에서는 어떤 연기와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