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스튜디오지니)
(사진=KT 스튜디오지니)

‘가우스전자’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마케팅3부’ 막내 4인의 러브라인이 윤곽이 드러났다.


지니 TV(구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지난 21일 공개된 ‘가우스전자’ 7, 8화에서는 첫 키스 이후 진전되는 이상식(곽동연), 차나래(고성희)의 관계와 아버지에게 사생활이 노출 당한 백마탄(배현성)의 스파이 색출 잔전이 그려졌다. 차나래는 이상식에게 진심을 전했고, 건강미(강민아)는 의도치 않은 행동들로 백마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여기에 ‘마케팅3부’ 해체 소식이 전해져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7화에서는 우발적인 키스에 싱숭생숭해진 이상식과 차나래가 잠을 설쳤다. 하지만 이상식의 눈치없는 카톡이 오해를 불러일으켰고, 두 사람은 키스에 의미부여를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이상식은 이미 모해영(이소희)보다 차나래가 예뻐 보이는 지경에 이르렀고, 차나래 역시 모해영과 함께 있는 이상식을 보고 질투심을 느꼈다.


서로의 마음을 모른 채 전보다 더 티격태격 싸우던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또 다시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마침내 차나래가 이상식에게 속마음을 고백했고, 이상식 역시 용기를 내 말했다. “마음 정리하지마요”라며 드디어 마음이 통한 두 사람은 두번째 키스로 달달한 기류를 풍기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그 사이 백조원(김법래) 회장에게 회사생활을 노출 당한 백마탄이 스파이 색출에 나섰다. 아버지와 내통하는 사람이 ‘마케팅3부’ 내에 있다고 판단한 것.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는 건강미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감시를 시작하는데, 건강미의 수상한 행동들에 의심이 확신으로 변했다. 건강미를 따라 비서도 없이 혼자 미행에 나선 백마탄은 낯선 동네에서 봉변을 당하는데, 때마침 구세주처럼 나타난 건강미가 그를 구했다. 건강미를 보고 백마탄의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진 화에서는 이상식과 차나래의 관계가 브레이크 없이 폭주하기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쌈’을 끝내고 ‘썸’을 타게 된 두 사람. 이상식은 회사 안에서도 차나래를 향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보다못한 차나래가 속도 조절에 나섰다. 하지만 차나래 역시 이상식이 신경 쓰이는 건 마찬가지였다. 회식이 끝난 후 같이 귀가하던 중 사무실에 들린 두 사람은 눈이 맞아 버렸고 진한 스킨십을 나누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장면을 기성남(백현진) 차장과 차와와(전석찬) 과장에게 들키며 앞으로 벌어질 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백마탄과 건강미의 관계에도 일방적인 그린라이트가 켜졌다. 건강미만 보면 심장이 두근거리는 백마탄. 이런 그의 마음을 모르는 건강미가 회식 자리에서 대형 사고를 쳤다. 술김에 백마탄의 정체를 드러낸 것. 다행히 팀원들은 이를 농담으로 받아들였고, 백마탄은 위기를 넘겼다. 하지만 여전히 건강미를 보면 빨리 뛰는 심장. 드디어 그가 건강미를 보는 눈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백마탄이 건강미를 향한 마음을 조금씩 깨달으며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7, 8화를 공개한 ‘가우스전자’가 본격적인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앙숙이었던 이상식과 차나래의 관계가 180도 변하며 쫀득한 즐거움을 전하는가 하면, 다이아수저 백마탄과 흙수저 건강미가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가까워지는 과정이 극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


한편 ‘가우스전자’ 9, 10화는 오는 10월 28일(금) 지니 TV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금, 토 오후 9시 ENA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