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외전2' 포스터./사지제공=MBN
'돌싱외전2' 포스터./사지제공=MBN


MBN 예능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가 ‘소환 커플’(이소라-최동환)이 등장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돌싱외전2’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돼 시청률 5.3%(닐슨코리아 집계 7회 방송분)를 기록한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20일 이소라와 최동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2종을 선보였다.

이번 포스터에서 ‘소환 커플’은 고즈넉한 한옥의 대청마루에 나란히 앉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둘만의 첫 여행을 떠난 듯 보이는 두 사람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의 커플룩을 입고, 서로의 어깨에 기대거나 두 손을 잡은 모습으로 달달함을 한도초과시켰다.
'돌싱외전2' 포스터./사지제공=MBN
'돌싱외전2' 포스터./사지제공=MBN
또한 포스터 상단에는 “보내는 사람 소라, ‘괜찮아?’”와 “받는 사람 동환, ‘사랑해’”라는 ‘돌싱외전2’ 부제가 원고지 안에 적혀 있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했다. 짧은 문구 안에 진심을 표현한, 두 사람의 러브레터 같은 서정적인 포스터가 벌써부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제작진은 “소환 커플이 시청자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안고 ‘돌싱외전2’로 돌아온다. 단둘이 떠나는 첫 여행의 설렘부터 장거리 커플로 지내는 현실적 부분까지, 소소한 일상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인’이 된 이소라, 최동환의 끝나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