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개그맨 김두영이 거침없는 폭로로 웃픈 공감을 일으키며 웃음을 유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추남추녀(秋男秋女)’ 특집으로 개그맨 김용명, 김두영, 방송인 박슬기, 당구선수 한주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한다.

김두영은 지난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후, MBC ‘개그야’ ‘그렇지요’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해 ‘디스코팡팡에 탄 사람’, ‘줄다리기’ 등 가벼운 몸을 이용한 개그로 ‘슬랩스틱 코디미 일인자’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날 MC 김용만은 “소식좌로 유명한데, 몸을 위해서 안 먹는 거냐 아니면 안 들어가는 거냐”라고 묻는다. 이에 김두영은 “저희 아내가 요리를”이라며 말끝을 흐려 모든 기혼 출연자들의 웃픈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MC 김용만이 아내가 해준 최고의 요리를 묻자, 김두영은 “카레에서 꿀맛이 난다. 강황 맛은 안 나고 설탕 맛밖에 나지 않는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한편, 김두영은 슬랩스틱 코미디 일인자답게 ‘간식 기다리는 강아지’를 완벽하게 묘사해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개그맨 김두영의 퀴즈 도전기는 1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