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채널)
(사진=E채널)

토밥즈 멤버들이 완전체 우정을 뽐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 42회에서는 현주엽, 히밥과 노사연, 박명수, 김종민이 각각 대식좌, 소식좌 유닛으로 단골집을 찾아가는 서울 이머전시 특집이 공개됐다.


'소식좌 유닛' 노사연, 박명수, 김종민은 김종민의 단골 흑돼지 삼겹살집으로 향했고, '대식좌 유닛' 현주엽, 히밥은 멤버들과 함께 식사하기 위해 미리 식당에서 기다렸다. 이후 노사연, 박명수, 김종민은 현주엽, 히밥을 보자 깜짝 놀라며 반가워했다.


박명수는 "음식 하나를 먹으면서도 현주엽, 히밥이 마음에 걸리더라"고 말했다. 현주엽 또한 "저희도 차만 타면 그런 얘기를 계속했다"며 먹방 여행 중에도 멤버들을 생각했던 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박명수는 멤버들이 모두 모여 떠들썩한 식사 자리가 되자 "그래도 완성된 것처럼 이렇게 만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하다"고 말했고, 김종민은 "역시 다섯 명이 있어야 한다"며 미소 지었다.

이어 박명수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를 지긋이 보면서 "태풍 영향으로 이번주에는 아무것도 안 하는 줄 알았는데 만나니까 좋다. 녹화가 없고, 프로그램이 폐지되더라도 가끔 만나자. 밥정 들어서"라며 토밥즈를 향한 애정을 넌지시 표현했다.

하지만 박명수는 시간이 갈수록 현주엽, 히밥의 끝없는 먹방에 지쳐갔고, 결국 "그만 먹자. 너희가 와서 과식하게 되지 않느냐. 맛있으니까 안 먹을 수도 없고 미쳐버리겠다"고 툴툴 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