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규현 "'규라인' 있어…동방신기·샤이니·엑소·NCT 정도?" ('내 어깨를 봐 탈골 됐잖아')


‘내 어깨를 봐 탈골 됐잖아’ 규현이 쟁쟁한 '규라인' 멤버들의 이름을 불렀다.

최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선 ‘내 어깨를 봐 탈골 됐잖아’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은지원, 규현, 송민호가 출연했다. 이들은 각각 1시간 안에 술친구를 부르는 미션을 수행했다. 술값은 3인 MC중에 진 사람이 내기로 했다.

이를 들은 송민호는 “그럼 제작비 한 푼도 안 쓴다는 거 아니냐”고 말해 나영석 PD를 당황하게 하기도.

규현은 “전 부른다면 떠오르는 것은 규라인이 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샤이니 민호, 엑소 수호, 앤씨티 도영 이 정도다”라고 말해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규현의 입에서 나온 글로벌 그룹의 멤버들. 주위의 반응에 규현은 자신감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술친구 부르기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은지원의 엉뚱한 행동이 또 한번 폭소를 불러 일으켰다. 그의 첫 번째 술친구는 다름 아닌 나영석 PD였던 것.

은지원은 “영석이 형, 오늘 시간있어?”라고 전화했고, 나영석 PD는 “나 오늘 촬영 있어서 안 돼”라고 답해 남다른 유머 감각을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강승윤, 서인국, 인피니트 우현 등 화려한 술친구들이 등장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