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사진=방송 화면 캡처)
'삼남매가 용감하게'(사진=방송 화면 캡처)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가 이태성의 고백을 거절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김태주(이하나 분)과 허용실(장희정 분), 차윤호(이태성 분)이 바닷가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용실은 팔이 다친 김태주를 위로할 겸 바다로 데리고 갔다. 바닷가 썬배드에서 휴식을 취하고 던 김태주에게 차윤호는 "다음에 팔 나으면 같이 할까요?"라고 제안했지만 김태주는 "그때면 너무 추워질텐데요?"라고 말을 돌렸다.


이후 바비큐를 준비하기로 한 차윤호는 "태주씨는 쉬고 있어요"라고 배려했지만 김태주는 "왼손은 멀쩡해요"라고 덤덤히 불을 피웠다. 차윤호는 김태주를 보며 "남동생 배신한 여자랑 싸우다 다친거라니. 태주씨도 대단해요"라며 엄지척을 내세웠다.


이때 허용실과 PD가 디저트를 사 오겠다고 자리를 비켰다. 차윤호는 김태주에게 급고백을 하며 “병원에서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았어요. 성격 있고 까칠하고 상처받은 거 같아서 끌렸어요”라고 마음을 표했다. 이어 그는 “태주 씨한테 들키기 전에 말하고 싶었어요. 이미 들켰을 수도 있지만. 우린 친구 이상으로 갈 순 없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태주는 “네. 오늘 이 대화는 없던 걸로 해요. 차윤호 씨랑은 정말 편하게 지내고 싶어요”라고 그를 밀어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