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동갑내기 라일라와 다나가 인형을 사이에 두고 다투는 가운데 다툼을 중재에 효과적인 ‘상황극 치트키’가 공개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8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남아공 아빠 앤디와 인도 아빠 투물의 공동 육아 일상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라일라는 생애 첫 동갑내기 친구 다나와 손을 꼭 잡은 채 걷고 눈만 마주쳐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면모를 드러내 아빠들을 미소 짓게 했다. 랜선 이모삼촌들 또한 “사랑스러운 투샷”, “둘이 있으니까 재미도 두 배” 등 라일라, 다나의 우정에 호응을 보냈다.

화기애애했던 라일라와 다나는 함께 인형 놀이를 하던 중 갑자기 쟁탈전을 벌이면서 분위기가 반전된다. 다나가 인형을 집어들자, 라일라는 “내 거야!”라고 강한 소유욕을 드러내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장윤정은 “우리가 더 긴장된다”라고 반응했다.

이어 장윤정은 “아이들에게 싸우지 말라고 하면 둘 중 한명은 서운해 한다”라며 남편 도경완과 연우와 하영 남매가 다툴 때 쓰는 ‘상황극 치트키’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윤정은 “이 한마디면 아이들이 바로 친해진다”라고 경험담을 들려줘 과연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상황극 치트키’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투물은 한바탕 벌어진 인형 쟁탈전으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진 라일라와 다나를 화해시키기에 돌입한다. 투물 덕분에 동갑내기 두 친구가 다시 절친으로 돌아왔다고 알려져 이들의 화해 현장을 기대케 한다.

아빠들이 ‘정답’이 없는 육아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16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