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얼어죽을 연애따위’ 서준이 당찬 스타트업 대표로 완벽 변신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20년 절친 구여름(이다희 분)과 박재훈(최시원 분)이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극 중 액자식 구성으로 전개되는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은 자극적인 스토리텔링에 악마의 편집을 가미해 인기를 끄는 프로그램으로, 서준은 ‘사랑의 왕국’ 면접장에 스타트업 대표 김준호로 등장했다.


여름과 강채리(조수향 분), 김상우(이대휘 분) 등 ‘사랑의 왕국’ 제작진 앞에 선 준호는 밝은 웃음과 인사로 호감을 샀다. 데이팅 어플 회사 대표라는 직함을 본 채리는 우리 프로 나오는 이유가 사업 홍보냐고 물었고, 준호도 바로 “그러면 안 되나요? 사랑도 찾고 사업도 홍보하고 괜찮은 기회잖아요”라며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을 말해달라는 여름의 말에도 의미 심장한 말로 주위를 당황하게 만든 후, 그 반응에 미소 지으며 포부와 일에 대한 비전, 그리고 자신감이 크다고 부연 설명해 여유로움을 느끼게 했다. 그러나 채리의 직설적인 표현과 눈빛에는 결국 당황하며 손을 들어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서준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맡은 역마다 강한 존재감을 빛내왔다. 앞으로 전개되는 ‘사랑의 왕국’에서 서준이 어떤 사랑을 그려낼 지 기대를 높이게 했다.

한편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