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라디오스타’에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아내 홍현희에대한 사랑으로 스윗 모멘트를 발산한다.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샘 해밍턴, 제이쓴, 장동민, 최민환, 조충현이 출연하는 ‘갓파더’ 특집으로 펼쳐진다.

자신만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전수하며 ‘인테리어계 아이돌’로 주목받았던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를 향한 달달한 애정을 과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8월에는 아들 똥별(태명)이 출산 소식을 전해 축하 인사를 받았었다.

제이쓴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홍현희 대신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근황을 전한다. 이어 그는 대타 출연이 묘하게 부부 경쟁(?)으로 번졌다고 이야기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개월차 아빠 제이쓴은 똥별이가 태어나기 전 열정이 넘치는 육아 준비 및 아내 홍현희를 적극 케어해왔다고 셀프 고백한다. 그는 손가락을 다친 홍현희의 머리를 대신 감겨주고, 먹고 싶은 요리까지 만드는 스윗한 남편 매력을 뽐내며 이목을 쏠리게 한다.

이어 제이쓴은 똥별이를 육아하는 동안 이것에 심취했다고 고백해 아들 바보 매력을 전한다. 그는 MC 안영미를 은인이라고 칭해 과연 그 내막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제이쓴은 동반 출격한 장동민과 녹화 내내 ‘톰과 제리’급 티격태격 케미를 대폭발시켜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이 ‘사랑꾼’의 진위 여부(?)를 두고 쉴 새 없이 치고받는 토크에 폭소를 예고한다.

제2의 최수종 자리를 노리는 사랑꾼 남편 제이쓴의 스윗 모멘트는 오는 1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