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잘생긴 남자친구에게 모든 것을 해주고 싶은 25세 고민녀가 등장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첫 연애에 이상형을 만난 여성이 출연했다.

이날 고민녀는 "내가 눈이 높아서 그 동안 연애를 안 했는데, 최근에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됐다"며 "어떻게 하면 더 잘해줄까, 모든 걸 다 주고 싶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친구의 소개로 만났다. 첫 만남은 친구랑 노는 자리였다. 보자마자 한 눈에 반해 버렸다. 번호를 물어봤다. 남자친구는 1살 연상이고 현재 국가고시를 준비 중이다. 8개월 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불행의 시작"이라며 "의뢰인의 남자친구는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남자친구도 물론 의뢰인을 사랑하겠지만, 본인이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해서 고민이라는 가져온 걸 알게되면 밸런스가 깨진다는 거다. 그러면 그 연애는 순탄하게 흘러가지 못한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남친에게 노력하는 것이 있냐?"고 질문했다. 고민녀는 "살은 찌면 안될 것 같고 화장도 꼭 해야할 것 같다. 능력만 되면 집도 사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데이트 비용은 제가 다 내고 싶었는데, 남친이 너무 미안해해서 지금은 6~7번 내면 남친이 3~4번 산다. 모두 제가 원해서"라고 답변했다.

고민녀의 남자친구가 궁금해지는 상황. 보살들은 이내 고민녀의 남자친구 얼굴을 봤다. 이에 "진짜 잘생겼네. 인정"이라며 인정하기도.

다만 서장훈은 "남자친구 얼굴을 보니 드는 생각이 있다"며 "너무 남자친구에게만 빠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충고했다.

또 "이 정도 인물이라면 여기저기서 대시를 받을 얼굴이다. 그런데 의뢰인은 첫 연애다. 좀 열어놓고 여유있게 연애를 해야하는데 본인의 이상형을 만나서 흥분되고 들떠있는 것 같다"라며 직언했다.

서장훈은 "좀 침착할 필요가 있다. 의뢰인은 첫 연애니까 더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클 거다. 하지만 헤어질 확률이 높다. 밸런스가 맞아야 한다"며 고민녀를 걱정했다.

마지막으로 "뭐든지 해주고 싶다는 말 하지 말고 부모님한테 내복이라도 사드려라"라고 했고 이수근 역시 "혹시라도 있을 불행에 대처하자"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