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비밀의 집’이 6개월 여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는 정헌(남태형 분)이 딸 박예린(우솔 분)에게 간이식을 해주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분에서 정헌은 이승연(함숙진 분)이 서하준을 살해하려 계획한 교통사고에서 대신 트럭과 사고가 나서 중환자실로 실려 갔고, 서하준의 딸 박예린도 상태가 나빠져 중환자실에 나란히 눕게 됐다. 운명의 장난처럼 친부와 친딸이 함께 중환자실에 가게 된 것.

이승연은 정헌 사고 소식을 듣고 실신했다. 병원으로 실려 간 이승연은 경찰에게 무릎을 꿇고 “내 아들이 생사를 오가고 있어요. 얼굴만 한 번 보게 해주세요”라며 빌었고, 중환자실에서 마주친 서하준의 멱살을 잡고는 “그 차를 네가 탔어야지!”라며 끝까지 삐뚤어진 모정으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죽음을 앞둔 정헌은 이승연에게 자신의 간을 딸인 박예린에게 이식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결국 사망한 정헌과 박예린이 함께 간이식을 위해 수술실로 들어갔고, 아들을 잃은 이승연이 병원 옥상 난간에 올라가 뛰어내리려는 모습이 포착되며 최종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밀의 집’은 첫 회 4.9%로 시작한 후(닐슨 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꾸준한 상승세 속에 최고 시청률8.4%까지 치솟은 후 안정적인 8%대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비밀의 집’ 최종회는 10일 오후 7시 5분 방송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