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삼남매 맘’ 배우 김성은이 ‘고딩엄빠2’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11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19회에서는 ‘13년 차 육아 베테랑’ 김성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 스튜디오에 자리한 김성은은 박미선, 하하, 인교진 3MC와 인사를 나눈 뒤 삼 남매와의 근황을 전한다. 그는 “남편과 떨어져 있다 보니, 아들과 공동육아를 하는 느낌”이라며 일찍 철든 아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이어 현재 제주도에서 축구 코치로 활동하는 남편 정조국과 2~3주에 한 번 만나다면서, “아직도 뜨겁다”고 덧붙여 남편을 향한 사랑을 드러내 부러움을 유발한다.


잠시 후 김성은은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고딩엄빠’의 공식 질문에 눈을 질끔 감는다. “도저히 상상이 안 간다. 지금도 아이 같은데”라고 호소한다. 이에 하하는 “지금 우리 첫째가 열살인데, ‘중딩엄빠’인 아이들도 있다”며 어린 나이에 힘든 부모의 길을 걷게 된 아이들을 향한 안타까움을 내비치고, 김성은도 “벌써 눈물이 나려고 한다”며 공감한다.

뒤이어 19세에 엄마가 된 김가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소개된다. 부모의 이혼으로 조부모와 살던 김가연은 어느 날 친구와 노래방에 갔다가 우연히 한 남자를 만나게 된다. 이후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하지만, 다정다감하던 남자친구는 시간이 지날수록 ‘바람둥이’ 기질에 폭력성까지 드러냈다고.


엎친 데 겹친 격으로 김가연은 임신 사실을 알게 돼 ‘멘붕’에 빠지고, 이후 용기를 내 남자친구와 함께 남자친구의 어머니를 만나러 가지만, “아이를 지우라”라는 반 협박성 말과 함께 감당키 힘든 수모를 겪었다고 털어놓는다.


한편 ‘고딩엄빠2’ 19회는 11일(화)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