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 김규선./사진제공=MBC
'마녀의 게임' 김규선./사진제공=MBC
배우 김규선이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6일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행사에는 이형선 감독과 배우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이 참석했다.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 작품. '금 나와라 뚝딱!', '신이라 불린 사나이', '천하일색 박정금' 등을 연출한 이형선 감독과 '가족의 비밀', '비밀과 거짓말'을 집필한 이도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규선은 극 중 몇 번을 쓰러져도 굴하지 않고 일어서는 오뚝이 같은 매력을 가진 정혜수로 분한다. MBC '빅마우스'에서 공지훈(양경원 분)의 아내 에슐리 킴 역을 맡았던 김규선은 '마녀의 게임'을 통해 첫 주연을 맡았다.

"연기적으로 조금 성장했다는 말을 듣고 싶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는 김규선. 그는 캐릭터에 대해 "가족이 최우선이어서 본인의 꿈을 뒤로 제쳐두고 가족을 위해 희생하면서 억척스럽게 살아나가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김규선은 "감독님을 처음 뵀을 때 이 작품을 성공시키겠다는 의지가 활활 타오르는 게 보였다. 내 연기적인 욕심과 노력만 얹으면 작품은 성공할 수밖에 없겠구나 생각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김규선은 장서희 '성덕' 임을 인증했다. 그는 "'인어 아가씨'를 너무 좋아했다. 이렇게 장서희 선배와 같이 연기할 수 있다는 거에 긴장하고 떨렸는데 너무 따뜻하게 대해줬다"고 감사해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