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이승기와 이세영의 ‘병원 앞 투샷’이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특히 연신 폭소를 터트리는 코믹함부터 적재적소 떨림을 유발하는 멜로까지, 총천연색 매력이 깃든 ‘법대로 사랑하라’는 9회 연속 월화극 1위 자리를 고수했다.


무엇보다 지난 9회에서 김정호(이승기)와 김유리(이세영)는 우여곡절 끝에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며 눈물을 흘렸고, 서로에게 가는 도중 갑자기 차량이 돌진하는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와 관련 이승기와 이세영의 멜로 재질이 돋보인 ‘간절함 고조’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갑작스러운 차량 테러가 일어난 후 두 사람이 병원 앞에서 만나는 장면. 비가 부슬부슬 오는 중에 환자복을 입은 김유리는 생각에 잠긴 채 복잡한 표정을 내비치고, 김정호는 생채기 난 얼굴로 김유리를 붙잡고 그렁한 눈빛을 빛낸다. 특히 두 사람은 오직 서로만이 위로가 되는 듯 한참을 시선을 떼지 못해 관심을 모았다. 과연 직접적인 위협을 마주한 두 사람의 다음 행보는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이제야 서로에 대한 진심이 통했던 김정호와 김유리가 어떠한 운명을 맞게 될지, 두 사람의 남다른 해결방식을 4일 방송되는 10회에서 꼭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 10회는 4일(화)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