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배우 황보라가 남편 차현우와 결혼식 전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오는 11월 결혼식을 앞둔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황보라는 3살 연상 차현우와 10년 열애 끝 결혼을 올린다. 상대는 배우 출신의 연예기획사 대표이자 배우 김용건의 차남, 하정우의 동생이다.

황보라는 임신 계획을 위해 혼인신고를 미리 마쳤다며 "나이가 마흔이라 혹시나 해서 난자를 얼리러 갔는데 결과가 너무 안 좋게 나왔다.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필요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2세 계획에 하정우가 서운함을 내비쳤다고. 황보라는 "하정우와 술친구인데 금주 때문에 그렇다"며 "내가 결혼하는 거 보니 조금 부러운가 보더라. 내년쯤에는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었다"고 웃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황보라는 남편이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남편이 100kg 나갔었다. 살 안 빼면 결혼을 안 하겠다고 했더니 5개월 만에 18kg을 감량했다. 저탄고지로 먹고 엄청뺐는데 지금은 사람이 달라졌다. 결혼식 때문에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보라는 얼마 전 생일이었던 시아버지 김용건도 살뜰히 챙겼다고. 그는 "시아버지가 이번 생일은 넘어가자고 공식 선포를 했는데 저희 엄마가 음식을 싸주시면서 아마 혼자 있을 거라고 가보라고 하시더라"며 "갔더니 진짜 혼자 계셔서 눈물이 나려고 했다. 약속 있다고 얘기하시고 혼자 계시는데 밥도 안 드시고 계신거다. 둘이서 케이크 불고 '아버지 생일 축하한다'고 하며 꼭 안아드렸는데 울컥하셨다"고 회상했다.

김지민, 김준호 커플을 만나면 스킨십이 폭발한다는 황보라는 “둘이 워낙 애교쟁이다. 뽀뽀도 자주한다”며 “그에 비해 우린 스킨십 없어 몇십년 산 부부같다”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