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역대급 최악의 X 등장에 리콜플래너가 분노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라는 주제로 두 명의 리콜녀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3년 연애하고 헤어진 지 3년 된 X에게 이별을 리콜 한다.


리콜녀는 X가 이상형에 부합하는 사람이었고, 리콜녀에게만 다정했던 츤데레 매력의 빠져 연인이 됐다고 전한다. 특히 식성, 취미 등 모든 것이 잘 맞았던 리콜녀와 X는 연애 기간 중 크게 다툰 적이 손에 꼽을 정도라고.

하지만 사귄 지 500일쯤 됐을 때 리콜녀가 X의 휴대전화를 우연히 보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 큰 위기를 맞게 된다. 리콜녀가 X의 휴대전화 안에서 충격적인 내용들을 접하게 된 것.


이에 리콜플래너들도 하나같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일일 리콜플래너 최유정은 “이건 아니지!”라고 소리치며 허공에 대고 분노의 주먹질까지 해 호기심을 더한다.


X를 믿었던 리콜녀는 X와의 만남을 지속하지만, 충격적인 일은 또 한 번 일어났고, 이후 두 사람은 3년 연애의 종지부를 찍는다. 그리고 헤어진 지 3년 후인 지금, 리콜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X만큼 나와 잘 맞았던 사람은 없었다”며 이별을 리콜 한 것.


하지만 리콜플래너들은 모두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 이목을 사로잡는다. 성유리와 손동운은 “이건 아닌 것 같다”고 말하고, 그리는 “(X가) 최악 중에 최악”이라며 헛웃음을 짓고, 장영란은 “화가 나서 못 보겠다”고 분노한다. 최유정도 “제발 이렇게 빌게요. 다시 만나지 말아 주세요”라고 두 손을 모아 간절하게 부탁한다.

한편 리콜녀가 X의 휴대전화에서 발견한 충격적인 내용이 대체 무엇이었기에 리콜플래너들이 단체로 ‘이별 리콜 실패’를 기원하게 된 것인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