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최시원X이주연 손하트 웨딩 포착…눈빛+감정 변화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가 최시원과 이주연의 웨딩 투샷에 감정이 흔들린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얼어죽을 연애따위’에서 이다희는 일도 연애도 제대로 풀리는 것 없는 예능국 10년 차 PD 구여름 역, 최시원은 일도 연애도 시큰둥한 성형외과 페이닥터 박재훈 역으로 분한다. 이주연은 외모도 스펙도 뛰어난 자타공인 엄친딸이지만 연애엔 숙맥인 서양학과 교수 한지연 역을 맡았다.


세 사람은 구여름 PD가 연출하는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에서 연출자와 출연자로 만나, 미묘한 감정의 엇갈림 상황에 놓여 흥미와 긴장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다희와 최시원, 이주연이 극과 극 감정 온도차를 보이는 ‘사랑의 왕국’ 웨딩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박재훈(최시원)과 한지연(이주연)이 각각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다정하게 커플로 나선 장면. 이어 등장한 구여름(이다희)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박재훈을 보고 눈을 동그랗게 빛내며 미소를 짓는다.


하지만 구여름은 박재훈과 한지연이 서로를 바라보며 눈빛을 맞추고, 손하트까지 그려가며 행복해하자 점차 표정이 굳어간다. 더욱이 구여름과 박재훈이 서로를 발견하고, 제대로 눈을 마주치지 못한 채 어색해하면서 긴장감을 돋운다. 박재훈과 한지연이 ‘사랑의 왕국’ 시작부터 커플 매칭에 성공한 것일지, 구여름은 두 사람을 바라보며 어떤 감정에 휩싸인 것인지 묘한 삼각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깔끔한 포마드 헤어에 보타이 포인트로 훤칠한 외모를 빛낸 최시원과 눈부시게 새하얀 드레스로 청순미를 드러낸 이주연 외 출연자들이 등장하자 현장에는 일제히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촬영이 시작되자, 출연진 모두 생애 가장 행복한 순간인 웨딩마치 상황에 푹 빠져 실제 커플 같은 완벽 케미를 발휘했다. 여기에 이다희와 최시원이 서로를 향해 전달하는 무언의 감정 호흡 또한 빛을 발하면서 촬영이 일사천리로 마무리됐다.


한편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