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임사랑, 여행 딱 걸렸다…'공개커플' 티 팍팍 내며 정선行 ('신랑수업')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여행을 떠났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첫 여행을 떠난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을 차에 태우고 고속도로에 진입해, 휴게소에 들렀다. 휴게소에서 ‘찌커플’은 주위의 시선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손을 꼭 잡고 다니며 ‘공개 커플’ 티를 팍팍 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원희는 "휴게소에 들렀다는 건 장거리인데?!”라고 지적하고, 손호영은 "잠깐만! 외박이야?"라고 물었다.

임사랑은 모태범이 인적이 드문 곳으로 차를 몰자, "오빠, 근데 어디가요? 왜 자꾸 산속으로 들어가요?"라고 묻는다. 이에 모태범은 "오빠만 믿고 가면 돼. 여행은 다 음흉한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잠시 후 ‘찌커플’은 강원도 정선에 도착해, 모태범이 준비한 데이트 코스를 하나하나 밟는다. 그러던 중 목을 끌어안는 스킨십부터 백허그까지 스킨십이 이어졌고 손호영과 영탁은 생수를 연거푸 마셨다.

하지만 데이트 중 임사랑은 갑자기 눈물을 쏟아내고, 이에 모태범은 "사랑아! 이겨내라"라고 응원했다. 과연 두 사람의 첫 밀월여행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