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임세미의 열혈 기자로 존재각을 드러냈다.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다.


극 중 임세미는 열혈 기자 윤은미로 분해 캐릭터를 실감 나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2회 방송 에서는 한혜률(김선아 분)이 남편인 나근우(안재욱 분)와 동시에 대권주자로 떠올랐다는 내용이 기사화됐다. 한혜률을 취재하기 위해 검찰청 앞으로 기자들이 구름떼처럼 모여들었고, 그 사이에는 윤은미도 자리했다.


마이크를 내밀며 앞다퉈 질문을 쏟아내는 기자들 사이 윤은미의 질문은 한혜률의 주의를 끌었다. “칼을 휘두르시던 입장에서 반대로 칼에 맞아야 할 대상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 해보셨나요?”라며 당돌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기자로서의 질문 방식에 대해 여유롭게 충고하는 한혜률에 윤은미의 얼굴에는 당황의 그림자가 가득 드리워졌다.

또 본격적인 대권주자로 나선 한혜률에게 건넨 윤은미의 질문 공세는 긴장감을 제대로 높였다. “평소 고급 브랜드를 즐겨 입으시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른 정치인들처럼 형식적인 서민 코스프레라도 해서 일반 국민들과의 거리감을 좁히실 생각은 없으신 건가요?”라는 윤은미의 패기 넘치는 발언이 시선을 제대로 집중시킨 것. 취재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나서는 윤은미가 한혜률과 어떤 방식으로 더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게 임세미는 취재에 열혈인 기자 윤은미로 완벽하게 녹아들어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기자로서의 사명감과 열정, 당당한 에너지로 똘똘 뭉친 윤은미로 변신한 임세미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