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장윤정,붐(왼쪽부터)사진=TV 조선 제공
김성주,장윤정,붐(왼쪽부터)사진=TV 조선 제공


TV CHOSUN의 ‘미스터트롯2’가 MC 김성주, 마스터 장윤정과 붐의 출연을 확정하며 '트롯 어벤져스' 팀을 완성했다. 트롯 오디션의 역사를 만들어온 세 사람은 또다른 신화를 탄생시키며 오리지널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6일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미스터트롯2’만의 명실상부한 오리지널리티를 상징하는 세 사람이 다시 한 번 한 자리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며 “트롯 오디션의 시초이자, 붐을 일으킨 주인공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원조 트롯 MC 김성주는 ‘국민 MC’라는 별칭에 걸맞은 입담과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겸비한 진행자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시청자들이 있기에 ‘미스터트롯2’ 두 번째 시즌의 성공도 확신한다”며 실력파 참가자들이 줄을 잇고 있는 ‘미스터트롯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롯 여제 장윤정은 트로트 선배의 카리스마와 친근한 매력, 인재를 알아보는 선구안을 모두 갖춘 마스터로서 또 한 번 훌륭한 트롯 스타를 발굴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미스터트롯2’의 흥 담당 붐은 유쾌한 분위기와 함께 출연자들의 노력에 대한 깊은 공감으로 인간미를 더하는 마스터로, 이번 시즌에도 든든히 함께할 예정이다.

‘트롯 어벤져스’ 김성주, 장윤정, 붐과 함께 원조 트롯 오디션의 진한 맛을 보여줄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방송된다.

권성미 텐아시아 기자 smkw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