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아이돌 출신 아니랄까봐…금수저' 연우, 도도한 눈빛


가수 출신 배우 연우가 ‘금수저’에서 자체발광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우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이야기를 다루는 어드벤처 극.

극중 연우가 연기하는 오여진은 명석한 두뇌와 예쁜 외모를 소유한 당돌한 성격의 소유자로, 연우의 눈부신 비주얼과 총기 가득한 에너지가 드라마에 활기를 한층 북돋울 예정이다.

연우의 ‘만찢 비주얼‘로 이룬 캐릭터와의 찰떡 싱크로율은 첫 화부터 빛났다. 지난 24일 방송된 첫 회에서는 여진이 학교에서 친구들과 지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태용(이종원 분)에게 관심을 표하는 장면에서 연우는 도발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음은 물론, 아슬아슬한 순간까지 빈틈없이 표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친구들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을 이용, 사람들의 심리를 묘하게 자극하는 모습에 연우의 도도하고 새침한 분위기가 더해지며 얽히고설킨 이해관계 속에서 앞으로 여진이 어떻게 이슈를 이끌어낼지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이처럼 연우는 첫 주연작 ‘금수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금빛 궁합을 이루는 찰떡 소화력으로 청춘 배우로 힘차게 발돋움한 바, 앞으로 연우가 보여줄 눈부신 활약에 시청자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연우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