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리언마켓)
(사진=밀리언마켓)

MC몽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22일 MC몽의 2022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에 대한 티켓 예매가 22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몽스터 주식회사'는 핼러윈 콘셉트로 열리는 MC몽의 새로운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 2019년 서울 콘서트와 서울과 부산에서의 앙코르 공연으로 진행돼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프러포즈 이벤트, 드레스 코드와 코스튬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공연 이후에도 회자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오랜만에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으로 돌아오는 만큼 '몽스터 주식회사'에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MC몽은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개최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MC몽은 앞서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구성 제안서와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특별한 공연을 예고했다.

한편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오는 10월 22일, 23일 오후 6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