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내 인생'(사진=방송 화면 캡처)
'으라차차 내 인생'(사진=방송 화면 캡처)

차민지가 남상지에게 김시우를 만나지 않겠다는 결심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서동희(남상지 분)에게 백승주(차민지 분)이 자신의 이기적인 행동을 사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백승주는 자신만을 생각해 서힘찬(김시우 분)에 상처만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서동희가 서힘찬에게 "아줌마가 널 버린 게 아니다. 엄마가 널 키우기로 한거다"라고 말하는 모습에 잘못을 뉘우쳤다.


백승주는 서동희를 불러냈고 서힘찬을 만나고 싶으면 만나라는 말에 "난 안 만나겠다고 말하려고 만나자 했는데 미안해요. 힘찬이에게도 동희 씨한테도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다"라며 사과했다.


자책하는 백승주를 서동희는 감쌌지만 백승주는 "자책해야죠. 자책해서 그 죄가 조금이나마 씻을 수 있다면 평생 자책하며 살아야죠"라며 "내가 힘찬이한테 엄마라고 밝힌 건 절대 상처주려고 한 건 아니었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이 힘찬이 잘 키워줘요. 아까도 말했지만 다신 힘찬이 앞에 나타나지 않을게요. 그게 힘찬이한테 그나마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에요"라고 결심을 밝혔다.

이후 멀리서 서힘찬을 본 백승주는 집에 돌아와 "나란 사람은 살 가치가 있는 걸까?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어. 나 때문에 상처받고 괴로웠던 사람들, 나만 없으면 행복했을 텐데. 나만 사라져주면 행복할 텐데"라고 속상해했고 두통에 시달리다 쓰러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