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에서 가을밤을 촉촉하게 적시는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31회는 '천상의 목소리 특집'으로 김장훈, 원미연, 소향, 이현, 소냐, 애즈원 이민이 출연한다. 국보급 보이스를 가진 역대급 게스트들의 출동 소식은 벌써부터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이른바 '꾀꼬리6'는 폭발적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무대매너까지 모두 겸비해 국가부 요원들을 놀라게 한다. '꾀꼬리6'와 '국가부' 요원들의 스페셜 듀엣 무대는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먼저 애국가 레전드 무대를 남겨 화제가 됐던 소향이 김동현과 듀엣 무대를 펼친다. 두 사람은 미녀와 야수 OST 'Beauty And The Beast'로 믿기 힘든 가창력을 자랑하며 전율 넘치는 무대를 펼친다.

그런가 하면 등장만으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공연의 신 김장훈과 이솔로몬의 만남도 관심이 쏠린다. 감성으로 중무장한 두 사람은 김장훈의 '소나기'를 함께 가창하며, 음색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낸다.

또한 가요계 원조 디바 원미연은 박창근과 함께 이동원 '가을편지'로 가을 감성 충만한 무대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독보적 하모니에 '국가부' 요원들마저 넋을 놓고 감상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가을밤을 촉촉하게 물들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천상의 듀엣 무대는 오는 22일 밤 10시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