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배우 김정은, 47세 되니 성형수술에 관심…"코 병원 어디에요?"('호적메이트')


이경규 딸 이예림이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 오프닝에서 딘딘은 이경규 딸 이예림의 얼굴을 유심히 보더니 "많이 잘됐네요"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경규는 이예림에게 "얼굴 다친 건 어떻게 됐냐"며 걱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이예림은 기차에서 짐을 내리던 중 코를 다쳐 수술하는 김에 콧볼 축소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예림은 “이왕 뚜껑 여는 김에...”라고 말하며 코수술 사실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은은 "그렇게 자꾸 방송에서 언급하면 실례"라면서도 "병원 어디인지 알려달라"고 하기도.
[종합] 배우 김정은, 47세 되니 성형수술에 관심…"코 병원 어디에요?"('호적메이트')
또 이날 이경규는 생일을 맞이해 예림이가 준비한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그는 예능 대부답게 자신의 인맥을 자랑하며 “내가 사람을 부르면 여기가 꽉 찬다”라고 자신하기도. 이어 이경규는 손흥민, 최민식, 박세리, 조용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스타들과의 친분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경규의 ‘보고싶다 친구야 2022’ 도전이 이어졌다. 즉석에서 자신의 지인들을 초대해 얼마나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는지 확인해 보기로 한 것. 이경규는 개그계 최애 후배인 이윤석 뿐만 아니라 이경실, 장도연 그리고 유재석 등에게 모두 전화를 걸며 ‘예능 대부’다운 황금 인맥 클래스를 인증했다.

이경규의 ‘보고싶다 친구야’ 1등 손님은 다름 아닌 이윤석이었다. 뒤이어 이경규의 후배인 이경실, 이수근, 장도연까지 등장해 이경규를 미소 짓게 하기도. 또한, 예림이의 결혼식에서 ‘아나까나’를 열창했던 조혜련까지 세상 화려한 비주얼로 출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대한민국 개그계를 대표하는 이들은 ‘예능 대부’ 못지않게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이경규의 초호화 생일파티에 웃음을 더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