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 CJ ENM)
(사진=브리지, CJ ENM)


가수 효린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개최되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참석한다.

효린은 9월 30일부터 10월 1일(현지시간)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최대 엔터테인먼트 복합단지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출격한다.

‘케이콘’은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한 K-POP 아티스트 콘서트와 K-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이다.


효린은 전 세계에서 지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4세대 아이돌 그룹들과 함께 사우디아라비아를 찾아 효린만의 K-POP이 무엇인지, 또 원톱 퍼포먼스 퀸의 진면모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엠넷 ‘퀸덤2’를 통해 선보인 ‘와카 붐(Waka Boom)’ 무대의 콘셉트와 ‘난 사막 위 독 품은 꽃피워’ 등 이번 ‘KCON 2022 SAUDI ARABIA’에서 선보일 무대가 기대된다.


한편 효린은 ‘KCON 2022 SAUDI ARABIA’ 외에도 베트남 하노이에서 최근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한국-베트남 등불문화 축제’ 무대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일본 2022 ODD BRICK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는 필리핀 팝스티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